NBA 농구 배팅 고수익내는 방법 알아보자

NBA 농구 배팅 고수익내는 방법 알아보자

최고관리자 0 150

안녕하세요.

스포츠 종목 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종목은 축구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 다음으로 축구 못지 않게 인기도가 높은 종목, 농구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미국 프로농구 NBA는 특히 농구 경기의 메인이라 할 수 있으며, 프로 농구 리그에 소속된 선수들은 전 세계 팬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엄청난 인지도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미국프로농구 NBA의 경기에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플레이를 이어가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드러내고, 팬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는 엄청난 경기력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수많은 스포츠 배터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승패를 예상하여 배팅하면 더욱 스릴 넘치게 즐길 수 있는 NBA 리그 농구는 보다 수월하게 성공하기 위한 노하우를 미리 알아두면 솔쏠한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배팅에 일가견이 있고 오랜 시간 수련되어 온 배터 회원들은 단순히 눈에 보이는 배당률이나 기준점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해당 경기를 이끌어나가는 당일 출전 팀과 참가 선수들의 강점과 약점을 미리 구분하고 분석함으로써 어떻게 해야 더 유리한 배팅이 될지 방향을 잡는 방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선수의 부상 소식, 선발 라인, 시시각각 변화하는 선수들의 당일 컨디션 등 경기의 이변을 자아낼 수 있는 여러가지 요인을 재빠르게 파악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은 지점으로 배팅을 던지는 것이죠.


그럼 지금부터 NBA 농구 배팅 고수익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bEmoYev.jpg


◈ NBA 농구 배팅 고수익내는 방법 



1. 배당률 1.35에서 핸디캡 분석을 노리자



농구에서 핸디캡이라는 조건을 적재적소에 맞춰 알맞게 이용하고 소위 '구워 삶는' 능력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 배터와 고수를 나누는 기준이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니며 확실한 배당률을 기억한 상태에서 핸디캡 분석을 더한다면 좋은 승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NBA리그 농구 토토 배팅에서 핸디캡을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초반에 1.35배 이상의 배당률을 부여받은 배팅 경기에 적용하셔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 이상 배당 차이가 벌어지게 될 경우 양 팀의 기량 차이가 너무 크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함부로 핸디캡 배팅을 던지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전반전부터 두 쿼터가 끝나는 타이밍에 패배하는 팀이 있다면, 해당 경기를 집중하셨다가 핸디캡 배팅을 던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농구의 두 쿼터 플레이가 끝나고 주어지는 일정 휴식 시간에 예의 주시했던 팀의 핸디캡에 배팅하면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1.82~1.95 사이의 배당률이 정해졌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 부분도 체크해주시면 좋습니다. 


대부분 경기에서는 패배하던 팀이 후반 쿼터에서 강팀을 따라잡기 시작한 상태로 연장전이 진행되지 않을 시 격차가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핸디캡을 미리 분석하셔서 예상 적중력을 높이셔야 합니다.



2. 원정팀에 집중하고 언더독에 배팅하자


스포츠 경기에서는 홈팀과 원정팀이 나뉘기 마련이죠. 


어떤 스포츠 종목이던 홈 경기장에서 진행하는 홈팀은 홈에서 패배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할 수 밖에 없습니다. 


농구 경기에서도 마찬가지로, 본진에서 지는 것은 매우 자존심이 상하는 일입니다. 


팬들도 마찬가지로 홈팀 경기를 응원하는데 본진 팀이 밀리고 있다면 굉장히 예민해질 수 밖에 없는 사안이죠. 때문에, 농구 경기에서의 원정팀에게는 플러스 핸디캡이 부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홈팀이 이겨야 한다는 법은 없지만 되도록이면 원정팀의 핸디캡 여부에 집중하고 언더독에 배팅하는 메리트를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석 결과 충분히 승리할 만한 핸디캡이 원정팀에게 주어졌다고 판단된다면 과감히 배팅해 보시기 바랍니다.


fDNZEKF.jpg


3. 언오버의 기준점은 무시하자 


결론 먼저 말하자면, NBA 농구 배팅에서는 결코 배당률과 기준점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여기에만 계속 생각을 집중한다면 시간과 비용을 모두 낭비하는 안타까운 헛물 켜기만 반복되는 것입니다. 


농구 배팅의 메인 키 체인지는 언오버에 달렸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언오버 배팅은 '기준점'과의 대척점에 있기에 끝나지 않는 싸움이기도 합니다. 


농구 배팅에서 계속 실패하시는 분들의 경우 승패를 제대로 판단하지 않은 채 언더/오버를 결정 짓는 것 자체를 운에 맡기며 다소 회의적으로 여기는 배터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NBA 고수익 농구 배팅을 위해 언오버와 기준점의 개념을 명확히 구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수들의 농구 배팅에서 꼭 배워야 할 노하우는 바로 다득점을 얻은 강팀과 그런 강팀과의 매치업에서 언오버 여부를 결정짓는 것입니다. 


다득점팀과의 매치업은 기준점을 뚫고서도 오버가 나거나, 저득점 약팀과의 매치업에서는 기준점과 전혀 관계 없이 언더가 뜨기도 합니다. 


따라서 언오버의 기준점에 주눅들지 마시고 객관적인 분석 데이터와 알맞는 배팅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NBA 농구 배팅 고수익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