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08:10 MLB 신시내티 : 콜로라도 MLB분석

7월 10일 08:10 MLB 신시내티 : 콜로라도 MLB분석

스포츠분석 0 76

닉 로돌로(8승 3패 2.96)가 부상 복귀전을 가집니다. 6월 24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왼쪽 손가락 물집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로돌로는 15일을 채우고 돌아오는 상황입니다. 워낙 홈 경기에 강점이 확실한 투수이니만큼 호투의 가능성은 높다. 전날 경기에서 펠트너와 킨리를 공략하면서 레시 하인즈의 데뷔 첫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8회말에만 4점을 몰아치는 집중력이 매우 돋보였습니다. 주중 시리즈의 부진을 이겨냈다는 점은 큰 힘이 될수 있을듯합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마무리를 아껴서 천만다행입니다.


◈콜로라도

칼 콴트릴(6승 6패 3.77)이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5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콴트릴은 최근 들어서 투구 내용이 많이 흔들리는 편입니다. 그래도 원정 야간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인지라 이전보다는 조금 더 나은 투구를 기대해볼수 있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앤드류 애보트의 투구에 막히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콜로라도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이 원정까지 이어지는 중입니다. 2개의 병살타와 3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1이닝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산 아래에서 더 난리입니다.


◈코멘트

최근 콜로라도의 타선은 좌완 공략이 아예 안되고 있는 형국입니다. 산 아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기 어려울듯합니다. 결국 콴트릴이 잘 버텨줘야 하지만 산 아래에서 콜로라도의 불펜은 신뢰를 할수 없는 수준이고 신시내티는 싱커 공략이 은근히 잘 되는 팀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신시내티 승

[[핸디]] : -1.5 신시내티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