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10:38 MLB LA에인절스 : 텍사스 MLB분석

7월 9일 10:38 MLB LA에인절스 : 텍사스 MLB분석

스포츠분석 0 92

데이비스 다니엘(1승 1패 2.70)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4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5.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다니엘은 원정에서 단숨에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습니다. 일단 홈으로 돌아온건 다행이지만 피홈런을 최대한 맞지 않는게 무엇보다 중요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웨스네스키의 강속구에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에인절스의 타선은 최근 원정 시리즈에서 우완 투수 상대로 매우 부진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나마 최근 홈에서 7경기 연속 5득점 이상이라는데 승부를 걸어야 할 듯합니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맷 무어의 유통 기한이 서서히 끝나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텍사스

존 그레이(3승 4패 3.92)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4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그레이는 최근 2경기 연속 5이닝 이하 3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작년 에인절스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6이닝 이상 1실점으로 강한 투수였는데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템파베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3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하위 타선의 활발한 공격력이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안타를 몰아친 와이엇 랭포드는 4번 타자가 체질일지도 모릅니다. 이볼디의 7이닝 투구 덕분에 그랜트 앤더슨 1명으로 불펜 소모를 마무리한것도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최근의 텍사스는 강속구 투수에겐 약한 편이지만 피네스 투수에겐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교과서적인 피네스 피처인 다니엘이라면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반면 에인절스는 우완 강속구 투수 공략에 급격하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이고 불펜 역시 신뢰가 어렵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