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18:00 NPB 한신 : 요코하마

7월 7일 18:00 NPB 한신 : 요코하마

스포츠분석 0 72

니시 유키(3승 3패 1.37)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30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니시는 리그전 재개 이후 다시금 페이스를 되찾은 모습입니다. 6월 21일 DeNA 상대로 홈에서 7이닝 6안타 무실점 호투를 해낸만큼 이번 경기 역시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이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모리 유이토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한신의 타선은 홈에서 전혀 타격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DeNA의 불펜 공략 실패가 아쉬운 부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 투수들을 쓸수 없는 핸디캡을 견뎌야 합니다.


◈요코하마

앤서니 케이(4승 4패 2.56)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30일 주니치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앤서니는 교류전을 전후해서 6이닝을 잘 막아주는 투수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한신 상대로 시즌 첫 등판인데 야외 구장에서 강한 투수라는 점은 분명한 장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토 마사시 상대로 터진 타일러 오스틴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한신의 타선은 이전 맞대결의 호조 페이스를 이어가지 못한게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중심 타선 앞에 얼마나 주자를 쌓아주느냐가 관건이 될듯.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일단 승리조 휴식을 확보한게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비록 전날 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한신의 타선은 모리 유이토 상대로 그다지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이 화력으로 케이를 공략하는건 대단히 힘들듯. 물론 전날 이토의 투구, 그리고 니시의 홈 경기 투구를 고려한다면 니시 유키의 호투는 확정 사항이라고 해도 상관이 없지만 이번 경기에서 한신은 불펜에서 쓸 카드가 부족합니다. 불펜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요코하마 승

[[U/O]] : 언더 ▼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