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18:00 NPB 야쿠르트 : 요미우리

7월 7일 18:00 NPB 야쿠르트 : 요미우리

스포츠분석 0 96

사이 스니드(1승 3패 3.84)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30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보여준 스니드는 홈 구장 투구가 다시금 나빠졌다는 점이 불안 요소입니다. 요미우리 상대로 6월 22일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호투를 하는등 금년 홈과 원정 모두 6이닝 1실점 이하로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포스터 그리핀 상대로 6회말 터진 키타무라 타쿠미의 솔로 홈런으로 올린 1점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야쿠르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의 타격 부진이 상당히 심각한 편입니다. 안타가 단 4개에 그쳤다는 점 역시 상당한 불안 요소입니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방어율에 상당한 허수가 끼어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요미우리

스가노 토모유키(6승 1패 1.82)가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30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1실점의 투구로 스이를 거둔 스가노는 교류전의 부진을 어느 정도 벗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금년 두 번의 야쿠르트 원정에서 각각 6이닝 무실점, 6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타카하시와 호시를 공략하면서 2점 홈런 2발로 4점을 올린 요미우리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타선이 확실하게 작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히려 12안타와 2볼넷으로 홈런 2발을 제외하고 득점을 올리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 그리핀의 8이닝 투구 덕분에 타이세이 1명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은것도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투타 모두 요미우리가 야쿠르트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타자들의 페이스가 살아났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토고와 그리핀에게 막힌 야쿠르트 타선이 스가노를 공략하는건 쉽지 않아 보입니다. 결국 스니드가 잘 버텨줘야 하는게 현실이지만 지금의 야쿠르트 투수진이 요미우리 타선을 막는건 상당히 힘들어 보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미우리 승

[[핸디]] : 야쿠르트 승

[[U/O]] : 언더 ▼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