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한 '월세 집' 공개한 박나래 두고, 거센 갑론을박 벌어졌다

이사한 '월세 집' 공개한 박나래 두고, 거센 갑론을박 벌어졌다

감자 0 58

-전세에서 월세로…새로운 집 공개한 박나래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벌어진 갑론을박
 
박나래 씨가 공개한 새 집 / 곰TV,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롭게 이사한 집, '뉴 나래 바'를 공개한 개그우먼 박나래 씨를 두고 때아닌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씨가 전세에서 월세로 이사를 하며 새롭게 집을 꾸미는 장면이 방송됐다. 자가로 이사한 것이냐는 기안84 질문에 박나래 씨는 "당당하게 월세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씨의 새집은 엄청난 거실 뷰를 자랑했다. 창밖에는 대교 3개가 한꺼번에 보일 만큼 시원한 뷰가 펼쳐졌다. 뉴 나래 바 역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보여줘 무지개 회원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해당 방송이 나가자 온라인상에서는 '박나래 이사한 집'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해당 집은 한남동 유엔빌리지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엔빌리지는 대략 월세 900만원~1000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다고 알려져 특히 주목받았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쳣다. 

"본인 능력 되니 저렇게 하고 싶은 거 하고 산다. 화려한 싱글 너무 부럽더라", "자기 돈 자기가 쓰는 데 뭐라 할 거 없지만...어제는 좀 불편한 건 사실임", "일반 서민들이 사는 월세랑 저 사람들이 사는 월세는 급이 다르다. 저런 인테리어 하는 게 말이 된다", "연예인 월세가 솔직히 좋아 보이진 않는 게 세금 덜 내려고 하는 거라...", "세무조사 한 번 빡세게 들어가야 함. 월세 사는 것 봅면 세금 줄이려고 하는 듯", "박나래같이 돈 벌어서 자기를 위해 쓰고 힐링하는 사람도 있고, 기안처럼 사는 것도 있는 거지...뭘 또 비교를 해..." 등 박나래 씨의 이사를 두고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졌다.

 이하 네이트 댓글 창
 이하 네이버TV 댓글 창
 출처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37211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