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같아 보임?” 사람마다 의견 갈리고 있다는 피자알볼로 '새 모델'

“누구 같아 보임?” 사람마다 의견 갈리고 있다는 피자알볼로 '새 모델'

샤라라 0 149

-새 모델 공개 앞두고 이벤트 진행해
-'알볼로의 새 모델이 궁금하시죠'
 

이하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속 모델을 두고 누구인지 의견이 갈리고 있다는 피자 광고가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사진 한 장과 함께 이벤트 글이 올라왔다. 피자알볼로 측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새로운 모델이 곧 공개된다"며 "(사진을 보고) 떠오르는 모델 이름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피자 쿠폰을 보내드린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 모델 얼굴만 가려져 있고,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새 모델의 이목구비는 선명하게 보이지 않지만, 얼굴형과 머리 스타일 등 대략적인 정보만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포스터 속 모델이 누구냐며 갑론을박을 펼쳤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는 "이병헌이다 vs 미스터트롯 중 한 명이다(장민호 임영웅 얘기 나오는 중)"이라는 내용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병헌 아닌가", "광대 쪽이 이병헌 같음", "장민호 같애", "임영웅은 아냐 다른 피자 브랜드 모델됨", "제니 같은데", "이효리구만 다들 뭔소리야", "배정남 같기도하고", "떡고잖아", "손이 좀 나이대 있어 보임", "송진우임"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29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아직 새 모델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다.


예능에서 이병헌 씨를 따라하는 송진우 씨 / 유튜브, KBS Entertain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