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거면 왜 결혼...” 말 나온 박성광-이솔이, 첫 부부 싸움 이유

“이럴 거면 왜 결혼...” 말 나온 박성광-이솔이, 첫 부부 싸움 이유

빨리하삼 0 150

-SBS '동상이몽2' 출연 중인 박성광-이솔이 부부
-경제 상황 오픈에 대한 서로 다른 의견 보여
 

개그맨 박성광 씨 부부가 경제 상황 공유에 대한 생각의 차이를 보였다.

25일 밤 공개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드디어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 씨와 이솔이 씨 모습이 그려진다.


이하 SBS '동상이몽2'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날 이솔이 씨는 박성광 씨에게 "난 사실 이게 제일 하고 싶었어"라며 "경제적인 것을 빨리 오빠와 오픈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결혼 이전 박성광 씨는 한 번도 이솔이 씨에게 저축이나 부채 상황 등을 알리지 않았다.

이솔이 씨는 "대출이 있어도 되고, 빚이 있어도 되고, 마이너스 통장이 있어도 되는데 난 서로 투명하길 바라는 거야"라면서 설득했다.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박성광 씨는 "난 아니야"라며 거절의 뜻을 밝혔다.

이에 이솔이 씨도 쉽게 물러서지 않았다. 휴대폰을 가져와 통장을 오픈하자고 닦달해봤지만, 박성광 씨 역시 양보하지 않았다. 급기야 이솔이 씨는 "왜 아니야 나랑 경제 상황 공유 안 하려고 했어"라며 언성을 높였다. 그는 "고민이 왜 필요 돈 이상한 데 썼지"라고 몰아세우기도 했다.

곰TV, SBS '동상이몽2'

선공개된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주로 이솔이 씨 편에서 의견을 내놨다. 이들은 "경제 상황 오픈 안 할 거면 결혼을 왜 했나요", "경제 상황 오픈은 당연한 것", "여자분이 얘기한 대로 빚이 있어도 되고, 대출이 있어도 되는 것 맞는 말. 투명하게 시작해야 한다", "경제 상황 오픈 안 하고 결혼 결정", "경제권을 달라는 말이 아닌데" 등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는 아직 방송되기 이전이니 실제 내막을 보고 이야기하자는 의견도 있었다.

이들의 첫 부부 싸움 결말은 25일 밤 11시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35479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