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음주운전 3번 남편 탓에 숨었던 아내, 방송 찍었다 (영상)

“코가…” 음주운전 3번 남편 탓에 숨었던 아내, 방송 찍었다 (영상)

츄카 0 265

-코로나 때문에 아직도 결혼식 못해
-가수 길, 예능서 직접 아내 소개
 

한동안 뜸했던 가수 길(길성준·42)이 가족 예능에 출연했다. 이번에 아내 얼굴도 최초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 예고편이 올라왔다. 길은 10살 연하 아내를 "여기와는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란,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라고 소개했다. 


이하 채널A '아빠본색'

아내 보름 씨는 "그동안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고 친구들 연락도 다 안 받았다. 힘들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만삭일 때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어 남편과 식당에 갔다. 사람들이 알아보고 심한 말을 하더라. 다 못 먹고 나와서 울었다"라며 슬퍼했다.

보름 씨는 "피폐해진 남편을 보며 피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 판단했다. 그래서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미리 공개된 사진 속 보름 씨는 옆모습만 살짝 보였다. 뭉툭한 코가 20개월 아들 하음 군과 군과 똑 닮았다.

앞서 길은 음주운전이 총 3번 적발돼 물의를 빚었다. 이후 그는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약 3년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러다 지난 1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등장했다. 이때 그는 장모님을 소개했다. 모습을 감춘 새 혼인신고를 하고 아이를 낳았다는 사실을 한꺼번에 털어놨다. 자신을 탐탁지 않게 여기는 장모님에게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약속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아직 지키지 못했다.

곰TV, 채널A '아빠본색'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