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이랑 비슷…?” 포방터 상황에 연돈 사장 극대노했다

“연돈이랑 비슷…?” 포방터 상황에 연돈 사장 극대노했다

쪽쪽 0 176

-포방터 연돈 자리에 오픈 준비 중인 가게
-포방터 가게에 직접 생각 밝힌 연돈 사장


이하 유튜브 '맛종신TV'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돈’이 위치했던 포방터에 ‘돈카’라는 가게가 새로 생긴 것에 대해 ‘연돈’ 사장 부부가 직접 생각을 밝혔다. 

‘돈카’라는 상호명은 ‘연돈’의 이전 상호명으로 지난 2014년까지 사용하던 상호명이다. 


유튜브 '야미야미YumYum'

16일 유튜브 채널 ‘야미야미YumYum’는 “직접 제주도 연돈에 찾아가 포방터에 생긴 ‘돈카’ 업체에 대해 몇 가지 질문했다”고 전했다. 

그는 연돈 사장 부부에게 “포방터 돈카와 연돈 사이에 연관성이 있냐”고 물었다. 연돈 사장 부부는 “포방터에 생긴 것은 연돈이 아니다. 연돈이라는 상호명은 저희가 특허를 냈다. 사용할 수 없다”고 딱 잘라 말했다. 

연돈 사장 부부는 “포방터 돈카를 오픈한 사람은 그냥 동네 사람이다. 저희 식구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다. 저희가 원래 ‘돈카’라는 이름을 그 자리에서 썼기 때문에 손님을 유인하는 것 같다. 혹시나 저희한테 기술을 전수받았다는 말이 나오면 알려달라”고 당부했다. 

사장 부부는 “포방터에 돈카라는 업체가 생기는 것도 기사로 알았다. 예전에 돈가스 공부를 하셨던 분으로 알고 있다. 업체명을 쓰는 건 저희가 뭐라 할 수 없다”고 답했다. 

야미야미는 “연돈 사장님이 참 너그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록 연돈(구 돈카)자리에 비슷한 이름의 포방돈카가 오픈했지만 전혀 관계없는 식당이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끝맺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유튜브, 야미야미YumYum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