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입니다"…비 사칭 유튜브 계정, 운영 중지 요청

"가짜입니다"…비 사칭 유튜브 계정, 운영 중지 요청

방실이 0 356

기사 대표 이미지:"가짜입니다"…비 사칭 유튜브 계정, 운영 중지 요청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유튜브 채널로 알려진 'Let it 비(렛 잇 비)'가 사칭 계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21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공식 SNS를 통해 "현재 비(정지훈)의 영상 콘텐츠 'LET IT 비'를 무단으로 올려 공식 채널을 사칭하는 건이 확인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 'Let it 비'는 비(정지훈) 그리고 당사와 무관한 채널임을 알려드립니다. 고의로 채널을 개설하여 팬 여러분들에게 혼선을 안겨주고 있는 해당 운영자에게 영상 삭제와 채널 운영 중지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마지막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LET IT 비'의 공식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라며 "네이버TV _ Rain(정지훈), V LIVE _ Rain(정지훈), 유튜브 _ OOTV(오오티비), 유튜브 _ RAIN's Official Channel"라고 공식적인 정보를 게재했다.  

비의 사칭 계정인 유튜브 채널 'Let it 비'는 지난 17일 '비가 소개하는 홈트레이닝 (지옥의 타바타 운동법)' '유튜브 첫 공개 완벽한 비가 궁금하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 2개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21일 오후 3시 기준 각각 약 3.9만 회, 4.4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는 비를 사칭한 명백한 가짜였다. 


▲이하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입장 전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비(정지훈)의 영상 콘텐츠 'LET IT 비'를 무단으로 업로드하여 공식 채널을 사칭하는 건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LET IT 비'는 비(정지훈), 그리고 당사와 무관한 채널임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고의적으로 채널을 개설하여 팬 여러분들에게 혼선을 안겨주고 있는 해당 운영자에게, 영상 삭제와 채널 운영 중지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LET IT 비'의 공식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TV _ Rain(정지훈)


V LIVE _ Rain(정지훈) 


유튜브 _ OOTV(오오티비) 


유튜브 _ RAIN's Official Channel 


(SBS funE 김지혜 기자)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756278&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