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토론토, 부상 선수 줄줄이 복귀…류현진 어깨 가벼워졌다

MLB 토론토, 부상 선수 줄줄이 복귀…류현진 어깨 가벼워졌다

최고관리자 0 489

MphAsWC.jpg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든든한 도우미들의 지원을 받는다.


부상으로 빠졌던 마무리 투수 조던 로마노(30)와 내야수 보 비셋(25)이 돌아온다.


존 슈나이더 토론토 감독은 16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홈 경기를 앞두고 MLB닷컴 등 현지 매체에 "부상자 명단(IL)에 있던 로마노를 엔트리에 포함했다"고 알렸다.


아울러 "비셋은 오늘 마이너리그 트리플A 버펄로 바이슨스에서 재활 경기에 나선다"라며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19일쯤 빅리그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두 선수의 합류는 올 시즌 세 번째 선발 출격을 앞둔 류현진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로마노는 올 시즌 4승 5패 2홀드 28세이브 평균자책점 2.79로 맹활약한 주전 마무리 투수다.


로마노는 지난달에 열린 MLB 올스타전에서 허리를 다쳤고, 올스타 브레이크 뒤 경기 출전을 강행하다 통증이 악화했다.


그는 8월 이후 한 경기도 출전하지 못하다가 최근 회복에 전념해 몸 상태를 끌어올렸다.


비셋의 복귀 소식도 반갑다. 비셋은 부상 이탈 전까지 토론토의 공수를 이끌었다.


그는 올 시즌 106경기에서 타율 0.321, 17홈런, 59타점으로 활약하다 지난 1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 무릎을 다쳐 전열에서 빠졌다.


비셋은 타격뿐만 아니라 정상급 수비력도 갖춰 '땅볼 유도형 투수'인 류현진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류현진은 지난 14일 시카고 컵스전에서 5이닝 2실점(비자책)으로 부상 복귀 후 첫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올렸다.


그는 선발 로테이션상 21일 오전 2시 40분에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와 방문 경기에 등판할 가능성이 크다.

, , , , , , ,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