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찌개백반집 귀염둥이 손자, 백종원 등장에 "이거 꿈이야?"

'골목식당' 찌개백반집 귀염둥이 손자, 백종원 등장에 "이거 꿈이야?"

처음처럼 0 214

ê¸°ì¬ ëí ì´ë¯¸ì§:[ì¤ë¸ì¤í] 골목ìë¹ ì°ê°ë°±ë°ì§ ê·ì¼ë¥ì´ ìì, ë°±ì¢ì ë±ì¥ì "ì´ê±° ê¿ì´ì¼" 


백종원을 처음 만난 9살 꼬마의 '현실 반응'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어제(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첫 솔루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모녀가 함께 운영하는 찌개백반집이 등장했습니다.


 '하숙집 스타일'로 오랜 단골손님이 대부분이었던 이 식당은 정겨운 가족 같은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시청자들의 마음을 특히 사로잡은 장면이 있었는데요, 바로 백종원의 실물을 영접한() 찌개백반집 사장님의 9살 손자가 보인 반응이었습니다.
 

 


 


 


백종원이 식당을 급습하자, 깜짝 놀란 손자는 수줍어하며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마치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비비적거렸습니다. 


이어 아이는 "엄마 이거 꿈이야"라며 백종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엄마는 "너 아저씨 보고 싶다고 그랬잖아. 꿈 아니야. 꼬집어 줄까"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는 꿈인지 생시인지() 확인하기 위해 스스로 볼을 꼬집어보기도 했습니다.
 

 


아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백종원은 '아빠 미소'를 보였고, 상황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정인선 역시 "귀여워 어떡해"라며 뜨겁게 반응했습니다.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들은 "자꾸 눈 비비면서 '꿈이야'라며 자기 볼 꼬집어 보는데 너무 사랑스럽더라", "백종원 선생님도 귀여우심",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47650&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0 Comments
사이트주소